hit counter code
  • 엔터테인먼트
  • 연예일반

손담비그룹 애프터스쿨 합류, 한국의 '푸시캣돌스'가 되리라~!

 

손담비가 5인조 여성그룹 애프터스쿨에 합류, 파격 변신을 시도한다.


2009년 '미쳤어' 신드롬을 일으킨 손담비가 5인조 여성그룹 '애프터스쿨'을 결성해 29일 SBS '가요대전'에 첫선을 보인다.

내년 초 데뷔를 앞둔 애프터스쿨은 파워풀한 댄스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컨셉트로 하는 그룹이다.

손담비 소속사 플레디스 정해창 이사는 "한국에서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의 여성 그룹이 될 것이다. 한국의 '푸시캣 돌스'(미국 여성 팝그룹)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내다봤다.

29일 방송되는 SBS가요대전 무대에 오르는 손담비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콘셉트로 하고 있는 애프터스쿨 멤버로 투입돼, 자신의 노래인 '미쳤어'와 애프터스쿨의 노래 '플레이걸즈'를 함께 부를 예정이다.

애프터 스쿨은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중인 시스타(여성빅뱅)와 비슷한 시기에 데뷔할 것으로 보여 소녀시대-원더걸스에 이어 또 하나의 여성그룹 라이벌 구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미국 여성 팝그룹 '푸시캣 돌스'는 여성의 파워를 상징한다. '푸시캣 돌스'는 여성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발휘하는 것이 인생에서 얼마나 중요한 것이며, 좋아하는 일을 열정을 가지고 즐기면, 세상이 정말 즐거워질 수 있다는 것을 이 세상의 여자들에게 말하고 싶어한다.

또한, 푸시캣돌스는 "우리의 퍼포먼스 수준은 다른 여성그룹과 다르다. 물론 다른 여성그룹들도 춤추고 노래한다. 하지만 우리는 진정한 ‘쇼’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기사보내기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요즘 요즘
싸이월드 공감 싸이월드
구글 구글
페이스북 페이스북
delicious delicious

Copyright ⓒ 재경일보 jk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나도 한마디 | 0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ogin


0 / 600Bytes
로봇 방지용 보안코드 왼쪽 이미지를 입력해 주세요 (대소문자 구분)

많이 본 연예뉴스

기획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어디까지 인가?
기업의 사회책임이라는 뜻으로 기업이 …
[CSR특집⑨]티브로드, 소외계층지원
[CSR특집⑧] 티브로드, 지역밀착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