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정준, ‘꽃남’ 공수표 배우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인’

이정준이 '꽃보다 남자'에서 추가을 역을 맡은 김소은의 남자친구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일 방송될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9화에서는 구준표(이민호 분)-금잔디(구혜선 분), 공수표(이정준 분)-추가을(김소은 분)이 더블 데이트에 나선다.

이날 이정준의 무례한 언행때문에 이민호-이정준이 주먹다짐을 하게되고, 이는 이후 이민호-구혜선 커플이 더 다정하게 되는 계기가 된다. 이후 이정준은 소이정 역을 맡은 김범에게도 역공을 당하며 김범-김소은 커플을 이어주는 역할도 담당한다.

'꽃남' 주요 커플들을 이어주는(?) 꽤 비중있는 역할을 맡았음에도 이정준의 프로필은 거의 알려진 바가 없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드라마 제작사인 그룹 에이트 측은 "이정준은 카메오 형식의 출연"이라며 "아직까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신인이다"라고 밝혔다.

1982년생인 이정준은 단편영화 '사랑'에 출연했으며, 패션쇼와 잡지 모델 등으로 활동했다. 군 제대이후 사회 생활을 하다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고 알려진 이정진은 1982년생으로 183cm의 훤칠한 키의 소유자라고.

이정준은 "처음 공수표 역에 확정 됐을 때 제가 잘 할 수 있을까 생각도 들었다. 첫 촬영은 떨리고 긴장됐지만, 정말로 재미있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9회에서는 이정준 이외에도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이 소이정의 아버지 역으로 출연, 가족에 상처를 안겨준 바람둥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이정준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