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마이티마우스 상추-8등신 미녀 정지아, 연예인 커플 되다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신인 연기자 정지아가 커플로 탄생했다.

케이블채널 Mnet '스캔들' 최초로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신인 정지아가 커플을 이뤘다. 게다가 이들은 요즘 연예계의 떠오르는 몸짱들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유명한 상추는 고려대 사회체육과 출신으로 운동 마니아 김종국도 인정한 몸짱이다. 또 정지아는 최근 남성월간지 맥심 화보촬영에서 청순글래머의 8등신 명품 몸매를 뽐낸 터라 두 사람의 환상적인 결합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28일 방송에서 상추는 수영장 데이트를 통해 정지아에게 수영을 가르쳐주고 기습 키스를 하는 등 자연스럽게 가까워진다. 또 정지아가 출연했던 드라마 '두 아내'의 쫑파티에 깜짝 등장해 제작진과 출연진들에게 스스럼없이 남자사친구로 나서는 등 남자답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에 맞서 정지아도 손수 3단 찬합 도시락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상추를 감동시키는 등 두 사람의 애정은 점점 깊어만 가는 장면이 등장할 예정.

7일간의 만남 후 최종 커플을 결정한 정지아는 "이제 대중에게 보여지는 방송이 아닌 실제 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만나 좋은 만남을 이어 가고 싶다"며 "상추는 가수로, 저는 연기자로 각자의 길을 열심히 가면서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진한 애정행각은 28일 오후 11시 케이블 채널 Mnet '스캔들'에서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