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녀시대, 2집 컴백 초읽기…‘타이틀곡 Oh는 어떤 곡?’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가  '오!(Oh!)'로 전격 컴백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지(Gee)', '소원을 말해봐'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가요계 흐름을 좌우한 최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소녀시대가 28일 정규 2집 앨범 'Oh!'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특히 2집 타이틀 곡 'Oh!'는 히트 작곡가 Kenzie(켄지)가 선사한 세련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로, 생기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담긴 소녀시대만의 트렌드를 정확히 보여주며,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고백을 귀엽고 솔직하게 담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생기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소녀시대만의 트렌드를 잘 보여주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소녀시대는 오는 30일 MBC '음악중심'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하며, 새로운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노래는 물론 안무, 패션까지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소녀시대의 변신과 새로운 무대에 대한 관심도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노래와 안무, 패션으로 대중문화계에 엄청난 파급효과를 불러온 소녀시대의 이번 컴백활동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 벌써부터 가요계와 문화계가 주목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월 27,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펼치며, 또 한 번 감동과 뜨거움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