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패션N과 함께 하는 "뮤지컬 ‘궁’ 스타 오디션 '리얼 캐스팅'"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대한민국은 입헌군주국이다’라는 재미난 설정으로 높은 인기를 누린 판타지 창작 뮤지컬 ‘궁’이 2011년 다시 돌아온다.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의 첫 뮤지컬 도전작으로 뜨거운 화제가 되었던 뮤지컬 ‘궁’이 2011년 공연을 앞두고 케이블채널 패션N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뮤지컬 ‘궁’ 스타 오디션  <리얼 캐스팅>」을 통해 새로운 여주인공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뮤지컬 배우의 꿈을 가진 평범한 사람들이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차세대 간판 배우로 선발되고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을 오디션 리얼리티 프로그램 「뮤지컬 ‘궁’ 스타 오디션 <리얼 캐스팅>.

선발된 최후의 1인에게는 21세기 황실로맨스의 여주인공 채경이가 되어 뮤지컬 ‘궁’의 출연기회가 주어지고, 아시아 각국에서 ‘궁’으로 뮤지컬의 新한류를 일으킬 여주인공으로 탄생하게 될 것이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요즘 젊은이들이 선망하는 직업이자 무대 위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뮤지컬 배우라는 직업의 현실적이고 진솔한 모습들도 다양하게 공개 될 예정이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뮤지컬 ‘궁’ 스타 오디션 <리얼 캐스팅>」 의 지원자 모집은 2011년  3월 24일까지 패션N 홈페이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