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B1A4(비원에이포), 시크돌의 종결자 막내 '공찬' 공개

멤버들의 얼굴이 하나씩 공개되며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는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막내 '공찬'(18)의 모습이 공개됐다.
 
진영, BARO(바로)에 이어 공식홈페이지(www.b1a4.com)를 통해 세 번째로 공개된 막내 '공찬'은 사진 속에서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입가에 띈 엷은 미소로 묘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또한, 시원시원한 마스크와 조각 같은 외모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많은 팬들의 여심을 흔들어 놓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B1A4(비원에이포)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팀 내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공찬’은 막내답지 않게 과묵해 모두들 '시크 막내'라 부르고 있다."며 "보컬 실력은 물론 연기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데뷔 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공찬을 소개했다.
 
막내 '공찬'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찬 같은 막내 동생이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공개될 수록 점점 훈남들이 등장하는 것 같다.", "빨리 데뷔하는 모습 보고 싶다."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웹툰 프로모션으로 인해 사이버가수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던 B1A4(비원에이포)는 멤버들의 얼굴이 하나씩 공개됨에 따라 점점 실체가 드러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4월 말 전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W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