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B1A4(비원에이포), 8등신 꽃미소 ‘신우’까지 멤버 전원 공개 완료

베일에 싸여있던 B1A4(비원에이포)가 마지막 멤버 신우(20세)를 공개하면서 멤버 5명 전원의 공개를 완료했다.
 
공식홈페이지 (www.b1a4.com)를 통해 마지막으로 공개된 B1A4(비원에이포)에서  멤버 ‘신우’는 단연 돋보이는 훤칠한 키와 웃는 모습이 흡사 배우 지현우를 보는 듯한 외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
 
또, '신우'는 가요제 출신으로 보컬은 물론 수준급의 랩과 춤 실력까지 다양한 재능을 갖춘 멤버인 것으로 알려졌다.
 
B1A4(비원에이포)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운동으로 다져진8등신 몸매의 소유자 '신우'는 노래는 물론 랩 실력까지 뛰어난 멤버다. 남자답고 과묵한 편인데 한 번씩 활짝 웃을 때마다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꽃미소가 매력이다."라고 신우를 소개했다.
 
마지막 멤버의 모습까지 애타게 기다리던 네티즌들은 "신우의 미소에 사진 속으로 빨려 들어 갈 것 만 같다.", "다섯 명 모두 최강 비주얼이다!", "이제 빨리 데뷔해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다." 등의 글을 남기며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로써 진영, BARO(바로), 공찬, 산들, 신우까지 멤버 다섯 명 모두가 공개된 B1A4(비원에이포)는 가려져 있던 베일을 벗고 본격적으로 데뷔 무대에 설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들이 한 명씩 공개될 때 마다 관심 가지고 찾아주신 분들이 많다. 아직 데뷔 전인 신인에게 이렇게 큰 관심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 드리고 있다. 데뷔 후에도 B1A4(비원에이포)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섯 명의 멤버 모두가 공개된 B1A4(비원에이포)는 다음주 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음반을 발매하는 등 새로운 남자 아이돌 그룹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사진=W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