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노희경 작가, 김규태 감독의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강렬한 판타지 멜로 드라마를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진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의 신작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에 대한 베일이 벗겨졌다.

드라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는 누명을 쓰고 오랜 수감생활을 하며 삶에 미련조차 갖지 않았던 남자가 넘볼 수 없지만, 사랑할 수밖에 없는 한 여자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가슴 저린 러브 스토리를 전개해나간다.

될 대로 되라는 식으로 살아왔던 그가, 사랑해서는 안 되는 그녀와 만나 겪게 되는 기적 이야기를 통해 그와 그녀의 숨 막히는 사랑을 그려나갈 예정.

드라마 관계자는 “<빠담빠담(프랑스어로 두근두근)>은 제목처럼, 그와 그녀의 심장소리가 귓가에 들려오는 듯한 가슴 뛰는 멜로 드라마이다.”라고 전하며 “노희경 작가님의 새롭고도 특별한 느낌의 작품이 될 것 같다.”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엿보였다.

<꽃보다 아름다워>를 비롯해 현빈, 송혜교 주연의 <그들의 사는 세상> 등을 집필한 노희경 작가의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는 뛰어난 색감과 구도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이리스>의 김규태 감독이 연출을 맡고, CJ E&M과 MI가 공동 제작으로 참여하여 신선한 충격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