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B1A4 신우, 팬들과 함께 생일 파티 연다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신우'가 오는 16일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연다.
 
올해로 21번째 생일을 맞게 된 신우는 오는 16일 오후 7시 종로에 위치한 둘로스 소극장에서 같은 소속사 선배인 가수 'H-유진'의 사회로 120여명의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생일파티에 참석하게 되는 120여명의 팬들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CNU'(신우)와 은밀히 주고받는 텔레파시'라는 이름 하에 진행된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로, 'B1A4 CNU' 중 2개의 글자를 선택해 신청한 후, 신우가 직접 뽑은 2개의 글자와 같은 글자를 선택한 팬들을 선착순으로 초청, 신우와 텔레파시가 통하지 못해 초청 받지 못한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HAPPY CNUDAY'(해피 신우데이)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생일파티는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게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며, 신우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B1A4(비원에이포)의 소속사 관계자 측은 “데뷔 후 처음 맞는 생일이어서 당사자인 신우 뿐만 아니라 멤버들 모두 설레여 하는 것은 물론, 팬들과 함께 생일을 보낸다는 사실에 감격스러워하고 있다. 많은 사랑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OK'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아이돌계의 상큼한 바람을 불어 넣었던 B1A4(비원에이포)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후속곡을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