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사랑비>(가제) 남자주인공 장근석 캐스팅 확정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사랑비>(가제)[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에 장근석이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확정 되어 최고의 한류스타와 명품 한류드라마 제작진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사랑비>는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아온 <가을동화>, <겨울연가>, <여름향기>, <봄의 왈츠> 등 사계절 명품 멜로드라마 시리즈의 연출로 아름다운 감성을 그려온 윤석호 감독과 <가을동화>, <겨울연가>로 함께 멜로드라마의 획을 그은 오수연 작가가 10년 만에 재회해 벌써부터 방송계에 큰 이슈를 모으는 작품.

여기에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아시아를 달구며 명실상부 최고의 한류스타로 평가받고 있는 장근석이 <사랑비>의 남자주인공으로 최종 낙점되어 한류 드라마를 이끌어 온 두 거장인 윤석호PD-오수연 작가의 최강 군단에 합류, 2012년 아시아를 휩쓸 최고의 작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사랑비>는 70년대 순수했던 사랑의 정서와 현시대의 트렌디한 사랑법을 동시에 펼쳐내 시대를 초월하는 사랑의 본질을 이야기하는 드라마이다. 두 시대의 청춘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어 건조하고 감성이 메말라가는 현실에 촉촉한 단비와 같은 감동으로 정서적 카타르시스를 선물하고자 한다.

장근석은 이번 작품에서 70년대 아날로그 시대의 순애보 적인 사랑을 그리는 다정다감한 성격의 미술학도 ‘서인하’역과 현재의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며 일과 사랑에 자유분방한 포토그래퍼이자 ‘서인하’의 아들 ‘서준’역을 맡아 180도 다른 성격의 1인 2역을 연기함으로써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랑비>의 연출을 맡은 윤석호 감독은 “작품 기획 단계 때 제일 처음으로 시놉시스를 장근석에게 전달했지만 올해 장근석의 스케줄이 여의치 않아 서로가 아쉽게도 함께 하지 못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방송계획을 내년으로 연기하게 되면서 장근석과의 스케줄 조율이 가능하게 되어 함께 작품을 하게 되었다. 풍부한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보여주는 장근석과 함께 하게 되어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며 “좋은 배우와 함께 하는 만큼 잘 만든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이에 장근석은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는 윤석호 감독님과 꼭 한번 작품을 하고 싶은 바람이 있었는데, 이번에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더 없는 영광으로 생각한다. 최고의 감독, 작가님께 많은 것을 배우며 좋은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대를 초월하고 세대를 넘어선 남녀 간의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로맨틱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아내며 명품 멜로드라마의 부활을 알릴 드라마 <사랑비>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을 목표로 9월 본격 촬영에 돌입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