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비 국내 투어 콘서트 “THE BEST SHOW”부산 여자에 이어 대구여자 대박 예감

비의 10년간의 공연을 집대성한 완성본 2011 RAIN ”THE BEST SHOW”는 시작 전부터 그의 “부산여자”싱글 앨범으로 그 관심이 집중되었다.

지난 8월 13일 팬들의 관심 속에 시작된 부산공연과 지난주 토요일 8월 27일 대구공연은 무대 위에서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그의 위트 있는 무대 진행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이번 공연에서 그는 그만의 파워풀하고 다양한 퍼포먼스는 물론이고 함께 즐기는 무대를 위해 간단하고 흥겨운 댄스 동작으로 “부산여자”를 부르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부산에서는 “부산여자”를 대구에서는 “대구여자”를 열창해 각 공연장에서의 뜨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앞으로 있을 제주, 광주, 대전 그리고 서울에서의 공연에 대한 기대도 한껏 높였다.

또한, 마지막 무대에서는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의 블랙 트레이닝 복과 프랑스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하이탑 슈즈를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한 비와 댄서들이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연출하여, 전 관객이 음악에 맞춰 신나게 몸을 흔들 수 있는 댄스파티 분위기를 보여줬다.

함께 즐기는 무대를 선보인 이번 공연은 전 관객이 마지막까지 그 여운을 아쉬워하며 무대 앞에서 떠나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RAIN “THE BEST SHOW”는 부산을 시작으로 지난 주말(27일) 대구에 이어 제주, 광주, 대전을 거쳐 9월 25일 서울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사진=데상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