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B1A4 산들 티저 화보 공개 ‘산들산들 퓨어보이’

컴백을 앞두고 하루에 한 명씩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멤버별 티저 화보를 공개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B1A4(비원에이포)가 네 번째로 메인 보컬 산들의 티저 화보를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 www.b1a4.com을 통해 공개된 티저 화보 속 산들은 쇼파에 엎드려 팔을 앞으로 늘어뜨린 자세로 마치 휴식을 취하는 듯한 편안한 모습이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산들은 앞서 공개된 화보에서 남자들이 소화하기 힘든 시스루룩을 선보여 섹시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한 진영, 장난감 시계와 머리 빗, 해골 캐릭터가 잔뜩 붙어있는 종이 왕관 등을 이용한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은 '토이 보이' 바로, 남자답고 거친 매력과 동시에 귀여운 꽃미소로 반전 매력을 과시한 신우 와는 또 다른 상큼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산들의 티저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상큼함의 결정체! 이름과 딱 어울린다", "동글동글 강아지처럼 너무 귀엽다", "잠 못 이루게 하는 미소다", "마치 아이컨택을 하고 있는 것 같아 설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 측은 "B1A4의 새로운 앨범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마지막 멤버인 공찬의 티저 화보가 공개된 후 9일 오후 타이틀 곡의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B1A4는 16일 0시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2집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