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나문희, jTBC <빠담빠담>서 정우성 엄마로 출연

배우 나문희가 종편 방송국 jTBC의 개국 특집 드라마로 방송되는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감독 김규태, 극본 노희경, 제작 MWM, MI)>에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에서 신세대 할머니 차귀남 역을 맡아 최고의 캐릭터라는 찬사를 이끌어낸 배우 나문희는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 박동 소리>에서 어물전 상인 ‘김미자’ 역을 맡아 정우성과 첫 호흡을 맞춘다.

나문희가 분하는 김미자는 겉으로는 쌀쌀맞고 욕 잘하는 투박한 아줌마이지만, 십여 년간 아들(정우성 분)의 고향에서 그의 출감을 기다리는 속정 깊고 따스한 어머니로, 출감해 고향으로 돌아온 아들에게 "미친놈, 장사 망치지 말고 후딱 꺼져라"라는 모진 말을 쏟아내면서도 돌아 온 아들로 인해 삶의 희망을 갖게 되는 인물이다.

나문희의 아들 양강칠 역을 맡은 정우성은 "언젠가 꼭 나문희 선생님과 함께 작품을 하고 싶었는데 <빠담빠담>을 통해 선생님의 아들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어 참 기쁘고 영광이다."는 소감을 전했다.

올해 12월 1일 개국 예정인 jTBC의 창사 기념 작품으로 방송되는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 박동 소리>는 죽고 싶을 땐 살아나고, 살고 싶을 땐 죽을 수 밖에 없는 운명을 가진 남자가 이루어내는 사랑과 감동의 기적 이야기로, 앞서 정우성, 한지민, 김범의 출연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