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인 그룹 CHAOS(카오스) 티져와 멤버 동시 공개

위닝인사이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인 그룹 CHAOS(카오스)의 두 번째 티져와 함께 멤버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다음, 네이트를 비롯해 온라인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CHAOS(카오스)의 티져에는 ‘펑키한 사운드의 신예’라는 문구와 함께 CHAOS(카오스)의 다섯 멤버들의 이름만이 공개돼 많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져와 함께 공개된 두 멤버의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먼저 공개된 두 멤버는 현선과 태양이다. 현선은 출중한 랩 실력을 갖춘 CHAOS(카오스)의 맏형으로 수려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가 매력적이다. 태양은 훤칠한 키와 강렬한 눈빛에서 뿜어 나오는 카리스마로 눈길을 끌고 있다.
 
SM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 EXO-K, EXO-M 역시 티져와 함께 카이(KAI)를 시작으로 루한(RU HAN), 타오(TAO)를 공개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고 있다. EXO-K, EXO-M은 같은 날, 같은 시각에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할 예정이다. 반면 CHAOS(카오스)는 한국과 동시에 일본에서 데뷔할 예정이다.
 
2012년 새해 가장 먼저 등장한 신인 그룹인 만큼 CHAOS(카오스), EXO-K, EXO-M 두 팀의 대결구도 또한 신선한 바람과 함께 주목받고 있다.
 
CHAOS(카오스)와 EXO-K, EXO-M의 티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감상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