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외환은행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외환은행이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 신규 금융상품 가입 및 홈페이지에 '열정'에 대한 메시지를 남긴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신규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는 요구불통장(윙고·넘버엔·에듀큐·해피니어 통장) 개설과 더불어 모든 외환은행 체크카드 발급 고객 또는 10만원 이상 적금(에듀큐·넘버엔 월복리적금) 신규 가입한 여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12명에게 'yes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열정에 대한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에 '내 인생에서 가장 열정적이었던 경험·순간', '2012년 열정을 쏟아 붓고 싶은 일', '워킹맘으로 열정을 다했던 경험, 자랑스러웠던 순간' 등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를 남기는 여성고객 총308명에게 추첨을 통해 외환 기프트 카드 100만원권, 5만원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세계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정한 3월8일을 기념하기 위해 여성고객만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여성고객의 니즈에 맞고, 여성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품 등을 지속 마련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직장인 대출 전용상품인 '여성파트너론' 및 여성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저축예금인 '여성파트너예금', 자녀를 둔 여성전용 특화상품인 '에듀큐 패키지상품', '외환 줄리엣 카드', '외환 넘버엔(women) 카드' 등 다양한 여성전용 상품을 판매 중에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외환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