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AM, 컴백 후 무서운 인기몰이! ‘너도 나처럼‘으로 음악방송 첫 1위 영광!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한층 깊어진 발라드 감성으로 돌아온 2AM이 신곡 ‘너도 나처럼’으로 첫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0일(화)에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MUSIC ‘Show Champion(이하 쇼 챔피언)’에서 2AM은 신곡 ‘너도 나처럼’으로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흔들림없는 절대 가창력으로 우수에 찬 눈빛과 함께 애절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뿐만 아니라 2AM은 이날 신곡 ‘너도 나처럼’으로 ‘쇼 챔피언’의 챔피언 송의 주인공이 되는 기쁨을 누렸다. 특히 1년 6개월만에 컴백하자마자 얻은 첫 1위라 팬들의 기쁨이 더욱 뜨거웠을 터. 2AM 역시 “컴백 하자마자 받은 첫 상이라 영광스럽다.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엠블랙, 존박, 나인뮤지스, EXID, C-REAL, NU'EST, 한소아 등의 화려한 무대가 꾸며진 가운데 생방송으로 진행된 '쇼 챔피언‘에서는 JR, Aron, 백호, 민현, 렌 등으로 구성된 실력파 5인조 보이 그룹 NU'EST가 싱어송라이터 한소아를 제치고 신인 챔피언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MBC MUSIC ‘쇼 챔피언’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