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피니트의 달콤한 웨이크업콜 화제! 내 남친은 7명! 오늘은 누구와 하루를 시작해볼까?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아침을 깨워주는 달콤한 일곱 남자! 인피니트의 목소리로 하루를 시작한다”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는 지난 26일 2012년 최고의 ‘대세돌’이라 불리는 인피니트의 목소리가 담긴 웨이크업 콜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웨이크업 콜은 갤럭시 플레이어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펼치고 있는 10대 맞춤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모델 인피니트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담아 제작됐다.

26일 공개된 7개의 음원에는 인피니트의 멤버들이 “오늘도 좋은 하루도 보내, 넌 나의 첫 번째니까” 라고 이야기 하는 음성을 들을 수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속삭이는 엘부터, 귀여운 막내 성종까지 서로 다른 7명 멤버들의 매력과 개성을 느낄 수 있다.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 ‘잘자요~’ 굿나잇 멘트 아성을 이을 것 같다”, “인피니트 덕분에 지각은 사라졌다”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멤버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일어날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피니트의 웨이크업 콜은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의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galaxyplayer.co.kr/)와 모바일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갤럭시 플레이어 70 플러스’는 1GHz 듀얼코어 AP를 탑재했으며, 듀얼밴드 와이파이를 지원해 편리하게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앱스, 구글마켓의 사용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등의 어플리케이션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