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JK포토]패션위크 패션쇼 참석한 안선영, '초강렬 카리스마 눈빛!'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 Steve J & Yoni P 패션쇼가 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패션쇼에는 이효리, 박시연, 윤승아, 안혜경, 박재범, 미스에이(페이 지아 민), 지나, 스피카, 이시영, 안선영, 포미닛(남지현 전지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가을ㆍ겨울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울시 주최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가 4월 2일 개막돼 4월 7일까지 6일간 열린다.

이번 춘계 서울패션위크는 지난 11년간 공식 무대였던 서울무역전시장(SETEC)을 떠나 잠실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번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 무대는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36명이 선보이는 서울컬렉션과 중진급 디자이너 19명이 참가하는 전문 바잉쇼 패션 테이크오프, 신진 디자이너 12명이 참가하는 제너레이션 넥스트 등으로 꾸며졌다.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 행사 기간에는 신진 디자이너 쇼를 비롯해 총 60회의 패션쇼가 개최됐다. 2012 춘계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에는 최범석 장광효 박윤수 등 국내를 대표하는 디자이너가 참여하고 패션 테이크오프에는 스티브J&요니P와 박승건 홍혜진 이승희 등 차세대 유망 디자이너 19명이 참가해 쇼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