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소이현, NO 대역 선언! ‘위험천만’ 5M 고공 사다리 직접 올라

배우 소이현이 대역도 거절한 채 맨발로 5M 고공 사다리를 오르는 투혼을 발휘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극본 김윤정, 연출 곽영범/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이승연의 첫째 딸 박나영 역을 맡은 소이현이 급박한 분위기 속에 구두를 벗어던지고, 고층빌딩 옥상에 올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이 장면은 극 중 최민수의 후배 기자로 최민수 못지않은 ‘열혈 기자’로 활약할 소이현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상황. 깔끔한 정장을 갖춰 입은 소이현이 의상과 전혀 어울리지 않게 고층빌딩 위에서 의문의 남자와 대치하고 모습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9일 경기도 파주에서 진행된 ‘해피엔딩’ 촬영에서 소이현은 고층 빌딩 옥상 사다리를 오르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5M가 넘는, 보기만 해도 아찔한 사다리에 직접 올랐다. 위험천만한 촬영이었기에 소이현 대신 사다리를 오를 대역 배우가 준비됐음에도 소이현이 이를 마다하며 극의 리얼함을 위해 스스로 사다리를 타겠다고 나섰던 것.
 
촬영 사인이 떨어지기 전까지 높은 사다리를 보며 다소 긴장한 기색을 보였던 소이현이지만,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구두를 벗어던진 채 맨발로 당차게 사다리에 올랐다. 극 중 상황에 완전히 몰입한 소이현은 전혀 두려운 내색 없이 연기를 펼쳤고 한 번에 OK 컷을 얻어내는 프로다운 모습을 과시, 현장 스태프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특수한 상황을 연출했던 만큼 지미집, 크레인 등 다양한 장비들의 사용이 많아 설치만 해도 많은 시간이 걸리는 촬영이었음에도 불구, 소이현은 대사와 감정 연기에서 NG 한 번 내지 않고 완벽한 열연을 펼쳐 4시간 만에 촬영을 마무리했다.
 
특히 이 날 촬영에서 소이현은 불꽃 연기 투혼과 더불어 뛰어난 각선미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검정 투피스에 흰색 블라우스를 입어 단정한 멋을 냈음에도 완벽한 8등신 몸매를 과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던 것. 이에 ‘해피엔딩’에서 ‘미모의 열혈 기자’로 거침없이 매력을 발산할 소이현의 모습과 드라마 ‘해피엔딩’에 대한 기대가 동반상승하고 있다.
 
제작사측은 “소이현은 쾌활한 에너지가 가득한 모습으로 ‘해피엔딩’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소이현의 이러한 열정이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더욱 힘찬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23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해피엔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해피엔딩’은 어느 날 시한부 삶을 선고 받은 가장 김두수(최민수)가 가족들과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낸 가족 휴먼코미디다. 일에만 매진하며 살아왔던 가장 김두수가 생을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개성 강한 콩가루 가족을 화목한 가족으로 재탄생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가슴 뭉클한 감동과 따뜻한 웃음으로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강력한 ‘해피엔딩표 행복 바이러스’를 확산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해피엔딩’은 JTBC 미니시리즈 ‘신드롬’의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된다.

사진=로고스 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