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크리니크, ‘클리어 스킨 챌린지 프로젝트’ 실시

여드름을 퇴치하고 깨끗한 피부로 태어날 수 있도록 크리니크 안티 블레미쉬 솔루션 라인과 함께 ‘클리어 스킨 챌린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클리어 스킨 챌린지 프로젝트의 첫 번째는 탤런트 ‘이현우’와 ‘김소은’이 크리니크 마이크로 사이트(http://anti-blemish.cliniquekorea.co.kr)를 통해서 전하는 안티 블레미쉬 스토리. 

‘그 남자, 그 여자의 안티 블레미쉬 30일’이란 영상의 주인공인 이 두사람은 영상을 통해서 크리니크 안티 블레미쉬 솔루션 라인의 사용법을 생생하게 소개를 해줄 예정이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안티 블레미쉬 체험단 이벤트이다. 크리니크 온라인을 통해 응모 가능한 클리어 스킨 챌린지 프로젝트 체험단은, 여드름 퇴치의 최강자로 소문난 크리니크 ‘안티 블레미쉬 3-스텝’ 정제품 한달 사용 분을 제공 받아 사용할 수 기회를 부여 받는 것은 물론, 8월 중 크리니크에서 진행하는 데이트 파티에 초대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받는다.

세 번째 프로젝트는, 바로 체험단에 응모는 했지만, 아쉽게 체험단으로 선정되지 못한 분들을 위한 것으로 응모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서 안티 블레미쉬 2종 샘플 (클래리파잉 로션 & 모이스춰라이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현우 & 김소은이 출연한 영상을 트위터, 페이스 북에 공유하신 분들에게도 추첨을 통해서 ‘안티 블레미쉬 솔루션 3-스텝’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