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그대> 설리-최민호, ‘콩닥콩닥’ 달콤한 ‘체육관 기습 백허그’에 달달 지수↑

‘아름다운 그대에게’ 최민호와 설리가 ‘체육관 기습 백허그’를 감행, 달달 지수를 고조시켰다.

2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13회 분에서는 최민호가 설리를 눈에 띄게 다정해진 태도로 대하며 자신의 마음을 본격적으로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 날 방송 초반에는 태준(최민호)이 재희에게 ‘남장소녀’의 비밀을 알고 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재희를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태준은 그렇게 된다면 재희가 떠나게 될 것이라는 민우(기태영)의 충고를 받아들여 고백을 잠시 보류하기로 마음먹었던 상황. 그러나 재희를 향해 커져만 가는 태준의 숨길 수 없는 마음은 애정과 배려가 넘치는 행동을 통해 고스란히 드러났다. 태준이 훈련을 응원하러 온 재희에게 평소와는 다른 알콩달콩한 제스처를 보이는 등 확 달라진 태도를 보였던 것.      

급기야 태준은 체육관으로 자신의 저녁 훈련을 보러 온 재희에게 슬쩍 강도 높은 애정표현을 시도하기도 했다. 태준이 재희가 자신을 지키기 위해 고장 난 자전거를 일부러 대신 타고 나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차오르는 마음을 참지 못하고 백허그를 하고 말았던 것. 갑작스레 재희를 뒤에서 끌어안은 태준은 “니가 나 때문에 다치는 건 훨씬 싫으니까”라며 고마움과 걱정이 섞인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재희는 두근거림과 놀람을 감추지 못하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이런 귀요미들! 재희랑 태준이 두근두근 쑥스러워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달달 모드로 돌입한 설리랑 민호 모습에 마음이 간질간질” “갑작스러운 민호의 백허그에 나도 깜놀! 설리 너무 부러워요” “역시 기습 허그는 뒤에서 끌어안는 게 진리인 듯. 심장이 콩닥콩닥. 재희, 태준이 너무 예쁘다~!” 등 설리와 최민호의 ‘기습 체육관 백허그’에 설렌 마음을 한껏 드러냈다.

그런가하면 이 날 방송에서는 이현우의 빛나는 명품 눈빛 연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은결(이현우)은 태준의 자전거를 고장 낸 사람이 자신의 룸메이트 현재(강하늘)임을 알고 폭풍 분노를 터뜨렸던 상황. 현재를 따로 불러낸 은결은 자신이 좋아하는 재희가 다칠 뻔 했다는 걱정과 돌이킬 수 없는 잘못을 저지른 절친한 친구에 대한 안타까움을 쏟아냈다. 여러 감정이 뒤섞인 복잡한 은결의 마음을 깊은 눈빛으로 표현한 연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평이다.

또한 이현우는 은결이 현재를 용서하는 장면에서는 무심함을 가장한 진지하고도 따뜻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죄책감에 싸여 있는 현재에게 진중한 충고를 한 은결이 “내 다리 다 나을 때까지 알지? 넌 내 노예생활 시작이다”라며 특유의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였던 것. 친구의 잘못을 넉넉하게 끌어안는 은결의 사려 깊은 모습은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14회는 27일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