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내 아이의 연약한 피부, 이렇게 관리하자!

계속되는 영하의 날씨로 체감온도가 영하 20도에 이르는 이번 겨울에는 내복부터 목도리, 장갑, 털모자까지 완전 무장이 필수적이다. 따뜻한 털로 짜인 니트와 장갑 등의 의류는 몸의 보온을 유지해주기도 하지만 가뜩이나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피부를 더욱 푸석푸석하고 건조하게 해 갈라지게 만들기도 한다.

특히,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는 더 쉽게 자극을 받기 때문에 가려움증을 유발하기도 하며 아토피성 피부염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아이의 소중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스킨 클렌징 & 케어 전문 브랜드 세바메드의 베이비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은 산뜻한 고농축 효능 크림으로 자극 받은 아이의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스쿠알렌, 지질, 천연 보습성분인 알라토닌과 히아로룬산을 함유하여 효과적인 피부 수화작용으로 피부의 건조를 예방하여 주고,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수용성 에멀젼 타입으로 방부제, 다이옥신, 포름알데히드, 니트로 화합물이 들어있지 않아 연약한 아이의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깨끗하고 건강한 내츄럴 스킨 케어 브랜드 허바신의 우타카밀 스킨케어 크림은 보습부터 영양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솔루션 제품이다. 이 제품은 100년간 허바신에서 가장 사랑 받아 온 보습크림으로 독일의 천연 카모마일 성분과 풍부한 토코페롤(비타민E) 성분이 함유된 민감하고 손상이 쉬운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피부 보호, 보습 크림이다. 유럽, 북미에서는 피부과 병원에 사용될 정도로 안전성과 보호능력이 탁월하며, 민감한 피부, 아토피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연약한 피부를 갖고 있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럭셔리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누들앤부의 수딩 바디 워시는 밀크 프로테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알라토인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또한, 무비누 성분으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며, 부드럽게 피부를 씻어내 목욕후에도 건조함이나 거칠어짐 없이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프로비타민과 비타민 B 성분이 함유되어 아기들 피부에 건강함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신생아나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표현이 서투른 아이들이 얘기하지 않아도 꼼꼼히 살피고 몸에 맞는 제품을 이용하여 가렵거나 아프지 않게,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