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마이네임, 데뷔 1년 반만에 첫 단독 콘서트 개최 ‘급성장’

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마이네임이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마이네임은 오는 3월 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더 비기닝(The Beginning)’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2011년 데뷔 곡 ‘메시지(Message)’로 데뷔, 탁월한 가창력과 완벽한 퍼포먼스, 뛰어난 비주얼까지 겸비한 아이돌로 차세대 K팝 스타로 자리잡은 마이네임은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단독콘서트를 펼친다.

마이네임은 이미 지난해 12월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단독콘서트를 펼치며 일본 열도를 사로잡은바 있어 마이네임의 첫 국내 단독콘서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활발한 해외 활동을 통해 더욱 발전한 실력과 성숙해진 무대 매너로 돌아온 마이네임의 이번 공연에서는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까짓거’를 비롯해 ‘어이없어’, ‘끌리잖아’ 등 수록 곡은 물론 히트곡 ‘메시지’, ‘헬로 앤 굿바이(Hello&Goodbye)’를 선보인다. 특히 멤버 세용, 준규가 직접 작사한 일본 앨범 수록곡 한국어 버전까지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쇼노트 관계자는 “이미 일본 제프투어로 경험을 쌓은 바 있는 마이네임은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며 “상큼 발랄한 소년들의 순수함과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네임의 두 번째 싱글앨범 뮤직비디오 티저 2차가 오늘 정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
해 공개되며, 첫 단독 콘서트 ‘더 비기닝’의 티켓예매는 오는 1월 29일부터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예스24(www.yes24.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에이치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