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얄빌라' 이도연 나쁜손, 클럽 작업남 가슴에 직격타 '므흣~'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배우 이도연이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시티헌터-리턴즈'를 통해 과감한 나쁜손을 선보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얄빌라' 3회가 지난 29일 방송됐다. 이날은 김병만의 이끄는 '형사 23시'를 필두로 '신세계(신생아들이 바라본 세계)', 이병진, 신봉선의 '무덤덤 패밀리', 온유의 '귀신과 산다' 등이 전파를 타며 웃음과 시사를 동시에 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UFC 파이터인 김동현과 배명호가 깜짝 카메오로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들을 유혹하는 이도연의 육탄공세가 곁들여지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도연의 나쁜손은 클럽 작업남들을 유혹하는 과정에서 나왔다. 클럽에 놀러 온 작업남들에게 다가간 이도연은 한 명씩 근육을 더듬으며 "운동선수들이냐? 근육이 장난이 아니다."고 작업을 걸었다. 그러나 이내 "군인"이라는 대답을 들으며 실망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여기서 포기할 이도연이 아니다. 이내 김동현과 배명호를 발견한 그는 과감하게 두 사람 앞으로 다가가 유혹 퍼포먼스를 펼쳤다. 팔뚝에 양쪽에 새겨진 '시간 있으세요?', '맥주 콜?' 등의 타투로 애교 공세를 펼치는가 하면 가슴 근육에 은근슬쩍 손을 가져다 대는 등 과감한 유혹의 손길을 뻗치기도 했다. 클럽 진상녀를 마주한 김동현과 배명호는 "우리 시간 없다.", "당신 잘 모른다.", "이도연이 누구냐?"며 퇴짜를 놓는다.

하지만 예쁜 후배를 이내 발견하고는 일행인 이도연의 무리한 요구인 팔씨름 내기에 말려든다. 이도연인 팔씨름 과정에서도 치어리더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애교 섞인 공세로 두 남자를 유혹하지만 이들은 결국 예쁜 후배의 차지가 된다. 그는 첫 방송인 현우와 EXO 세훈, 찬열에 이어 또다시 굴욕을 당하게 됐다.

이날도 역시 개밥그릇 우현의 활약은 빠지지 않았다. 우현은 실의에 빠진 이도연을 위로하기 위해 근육남으로 등장,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개밥그릇만은 안 된다."는 이도연의 신념의 찬 암바가 작렬하면서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SNS 등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도연 안타깝다. 좀 이어줘라", "이도연 진상 연기의 갑", "아찔한 나쁜손", "개밥그릇이랑 잘됐으면 좋겠다" 등 이도연 연기에 대한 관심의 글이 이어지는 가운데 '로얄빌라' 3회는 30일 화요일 밤 12시 재방송된다.

한편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안내상을 비롯하여 김병만, 샤이니 온유, 오초희, 이병진, 신봉선, 장성규 아나운서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JTBC '시트콩 로얄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