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종석, <싱글즈> 창간 9주년 9월호 커버 및 화보 공개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박수하로 대한민국 누나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이종석과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한다.
 
창간 9주년을 맞은 9월호 창간호 <싱글즈>의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하였고 특유의 모델 포스와 솔직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평소 성격이 내성적이라는 그는 인터뷰 내내 소탈한 모습과 완벽한 촬영컷을 선사했다. 

<너목들>의 이종석에 대해서 스스로 칭찬하고 싶은 부분에 대해 물었다. “조금 더 많은 감정을 써 봤던 거 같아요. 내가 살면서 이렇게까지 표현을 안하고 살았나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한번 놀랬고, 그래도 어느 정도는 비슷하게는 표현을 할 수는 있구나. 이렇게 생각을 하긴 했지만, 그 역시 100% 소화하지 못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라며 겸손한 대답을 하는 그는 연기가 이제 점점 재미 있어진다고 답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완벽한 케미를 이룬 이보영의 결혼 발표를 듣고, 결혼이 무척 하고 싶다는 그는 연애 스타일과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대답을 들을 수 있었다. 
 
팬을 만나면, “나 같은 게  왜 좋니?”라고 물어본다고 한다. 남들보다 특별하다고 생각해 본적이 없다고 생각하는 이종석, 그냥 드라마가 좋아 배우가 되었다고 일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이종석의 화보와 인터뷰는 22일 발매되는 <싱글즈> 9월호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www.thesingle.co.kr)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