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지니킴(Jinny Kim), 아이덴티티 리뉴얼 진행

글래머러스 할리우드 스타일의 글로벌 브랜드 Jinny Kim이 8월 말 2013 FW 런칭과 함께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한다.

지니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 및 향후 글로벌 시장 도약을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하였으며,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여 모던 & 심플하지만 글래머러스한 지니킴의 고유 감성을 표현하게 된다.

지니킴은 로고 디자인 변경 외에도 쇼핑백, 박스 패키지 등 다방면 변경하여 통일된 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아이덴티티는 지니킴의 한층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지니킴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지니킴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김효진 디자이너는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이미지 변화 차원이 아닌 브랜드 지니킴의 변화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알리기 위함이며,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주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니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8월 30일부터 FW 구매고객 선착순으로 지니킴 로고가 새겨진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니킴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FW 제품 및 공식 홈페이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