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상속자들> 강민혁, 화사한 ‘금빛미소’ 선보이며 첫 촬영 스타트

‘상속자들’ 강민혁이 화사한 ‘금빛 미소’를 드러내며 1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신고했다.

강민혁은 오는 10월 9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윤찬영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는 상태. 이민호-박신혜-크리스탈 등과 함께 ‘달콤상큼’ 찰진 매력의 청춘 로맨틱 스토리를 펼쳐낸다.

강민혁의 첫 촬영은 지난달 17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 고등학교에서 진행됐다. 강민혁은 얼굴 가득 싱그러운 미소를 띠고 촬영장에 등장, 잔잔하고 훈훈한 ‘금빛 매력’을 펼쳐내며 한순간에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오랜만의 드라마 촬영이라 설레고 긴장된다”는 소감을 전하면서도 조용하면서도 강한, 집중력 있는 열연으로 윤찬영 역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채 ‘뜨거운 존재감’을 발휘하는 강민혁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이 “기대했던 것 그 이상”이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무엇보다 강민혁은 앳된 마스크 속에 숨어있는 ‘고요한 카리스마’를 드러내 현장 스태프들을 홀릭시켰다. ‘큐’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예의 화사한 미소와 함께 듬직한 ‘상남자’의 ‘반전 포스’를 펼쳐내며 현장을 휘어잡았던 것. 더욱 성숙해진 남성미를 드러내는 강민혁에게 현장의 여성 스태프들조차 “진짜 남자가 돼서 돌아왔다”며 남다른 설레임을 내비쳤다는 귀띔이다.

그런가하면 강민혁은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캐릭터 연구를 거듭하는 등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터. 강민혁은 “‘상속자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무한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 ‘상속자들’ 많이 사랑해 주시고, 찬영이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각오를 다졌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강민혁이 부드럽고 따뜻한 매력과 상남자의 포스를 동시에 드러내는 반전 면모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차분하고 절제된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끼로 기대를 뛰어넘는 연기력을 보여줘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상속자들’에서 선보일 강민혁의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0.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 이민호-박신혜-김우빈-크리스탈-강민혁-김지원-최진혁-임주은-박형식 등 전무후무한 최강 ‘상속자 라인’이 결성되면서 2013년 다시 한 번 한국 드라마의 신화를 만들어낼 초미의 기대작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화앤담픽처스,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