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방과 후 복불복' 17세 고딩 & 70대 할머니 만남 "연상연하 종결"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극본/연출 정정화 제작 판타지오픽쳐스 그룹에이트)'이 55살차 연상연하 커플의 끝판왕으로 등극, 또 한번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오늘 오전 8시에 공개된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 6회에서는 지난 회 ‘우주 가기’ 미션을 통해 아직도 세계를 여행 중인 한재희(이태환)을 제외한 나머지 부원, 서강준, 강태풍(강태오), 유일, 공명의 ‘봉사하기’ 미션이 펼쳐졌다.

극 중 후비고 뽑기 부원들은 '짝'의 트레이드 마크인 유니폼을 걸치고 저마다의 개성을 코믹하게 뽐내며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짝’의 하이라이트인 도시락 데이트에서는 욕쟁이 할머니를 만나 혼쭐이 난 유일, 변태 할머니에게 호되게 당한 공명, 서강준을 “서방님”이라고 부르는 치매 할머니 등 파격적인 만남이 그려지며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과는 달리 파트너 선정에 실패한 후 좌절한 강태풍의 모습 또한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했다.

본편을 본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짝 특집? 이 드라마는 갈수록 빠져드네!", "공명이 지못미ㅠㅠ 할머니들 나올 때 대폭소!!!", "방과후 복불복 이거 여기서 보는 맛이 정말 쏠쏠하네요.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다음 회를 또 기대하게 만드네요" 등의 소감을 남기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55세 나이차를 극복한 17세 고등학생들과 70대 할머니들의 짝 특집 영상은 오늘 오전 8시, SK 전채널(네이트, Btv, 호핀, 티스토어)을 통해 공개된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은 매주 월,수,금 오전 8시 공개되며 업데이트 된 후에는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