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실업급여 로맨스> 서준영, 칙칙한 고시룩에도 빛나는 미모 “츄리닝도 스타일리쉬하게”

E채널 특별기획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에서 서준영이 빛나는 ‘고시룩’을 선보이며 새로운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준영은 츄리닝 차림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지난 토요일 첫 방송 이후 서준영은 송변호사로 열연하며 여성시청자들을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영아와의 강렬한 첫만남을 통해 존재감을 부각시킨 서준영은 ‘훈훈한 외모에 매너 좋은 완벽남’ ‘썩은 작업 멘트도 설렌다’는 등의 평을 얻으며 앞으로 펼쳐질 이영아, 남궁민과의 삼각관계에 더욱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오는 12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E채널 특별기획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 2회에는 서준영이 남궁민, 이영아와의 과거 고시생 시절이 공개된다. 여기에 남궁민의 새로운 ‘썸녀’가 현재시점에서 등장해 이들 관계에 궁금증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세 가지의 단막극 형식을 띄는 E채널 특별기획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는 3회까지는 승희(이영아)의 관점, 4회~6회는 종대(남궁민)의 관점, 나머지 10회까지는 두 사람이 펼치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1회는 방송직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전편 공개되고 있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3개 채널(E채널, 드라마큐브, 패션앤)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