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마운틴하드웨어, 수퍼촉스톤 재킷·울트라 라미나 시리즈 출시

전문가와 선수들을 후원하며 고 기능성 제품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http://kr.mountainhardwear.com)가 해외 유명 아웃도어 전문지에서 베스트(Best) 제품으로 인정 받은 재킷과 침낭을 연이어 출시한다. 경량 재킷 ‘수퍼촉스톤 재킷(Super Chockstone Jacket)’과 침낭 ‘울트라 라미나’ 시리즈가 바로 그것. 

이 재킷은 ‘아웃도어 매거진(Outdoor Magazine Germany)’가 추천하는 <베스트 바이(Best Buy)>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실제 전문가들이 원정 현장에서 약 6개월 간 착용해 본 결과를 반영한 것으로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과 디자인을 고루 갖췄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마모 방지 기능과 신축성이 우수해 암벽 등반 등 격렬한 활동에 최적화 됐다. 제품명의 ‘촉스톤(Chockstone)’은 클라이머들이 손으로 잡거나 발을 지지할 수 있는 틈새바위나 돌을 의미한다.  자사가 후원하는 세계적인 암벽 전문가가 자연 거벽 등반 시 직접 제품력을 테스트 했다. 자외선 차단 기능에 가벼운 무게로 여름에도 활용도가 높은 소프트 쉘 재킷으로 14만 5000원이다. 20일(일)까지 진행되는 창립 2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최대 36%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울트라 라미나 0’ 침낭

‘울트라 라미나’는 해외 유명 아웃도어 전문지 ‘트레일 매거진(Trail Magazine)’이 발행하는 ‘트레일 기어 가이드 2014(Gear Guide 2014)’를 통해 침낭 부문 <베스트 밸류(Best Value)>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자사가 직접 개발한 인공충전재 ‘써멀 큐(Thermal. Q)’의 가벼움과 보온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마운틴하드웨어는 내한 온도와 용도 등에 따라 3가지 종류의 ‘울트라 라미나’ 침낭 시리즈를 출시했다. 자신이 즐기는 아웃도어 스타일에 맞춰 고를 수 있다. 가격은 29만원~36만원. 모델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니 사전에 확인할 것을 권한다.

올 상반기 제품 전략을 ‘어드벤처(Adventure)’로 정한 마운틴하드웨어는, 미지의 세계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탐험가들의 정신을 기리며 그들을 위한 최상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큅먼트도 출시하고 있어 아웃도어 장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