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골든 크로스> 이시영, 떡실신 현장 포착 “이런 데서 주무시면 앙대요~”

이시영의 털털한 매력이 폭발했다. ‘골든 크로스’ 촬영 중 떡실신한 이시영의 모습이 포착된 것.

첫 방송 이후 탄탄한 전개와 선 굵은 연출, 강렬한 연기 등 삼박자가 맞는 흡입력 드라마로 호평 받으며 수목드라마의 복병으로 떠오르고 있는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측이 촬영 도중 쪽잠을 자는 이시영의 모습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촬영 소품으로 보이는 1인용 소파에 젖은 빨래처럼 누워 세상 모르고 잠에 빠져든 모습이다. 여배우의 우아함은 온데간데 없고, 소파와는 ‘혼연일체’. 심지어 고개까지 뒤로 90도 넘어간 이시영의 털털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시영은 극중 상위 0.001%의 비밀클럽 ‘골든 크로스’에 속해 있는 가족에게서 벗어나 혼자의 힘으로 삶에 뛰어든 열혈검사 ‘서이레’역으로 존경하는 아버지 서동하(정보석 분)의 파렴치한 진실과 강도윤(김강우 분)과의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고뇌하는 캐릭터를 그릴 예정이다.

특히 이시영이 분하는 ‘서이레’는 피의자를 엎어 치기 한방으로 제압하고, 미제사건 해결을 위해 발로 뛰는 전무후무 ‘정의검사’. 따라서 사건해결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서이레’ 역할을 소화해야 하는 ‘이시영’의 체력방전은 당연지사.

‘골든 크로스’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이시영씨는 한시도 쉴 틈 없이 열심이다”라며 “고된 촬영 스케줄에 쪽잠을 자는 모습을 보면 안쓰러운데, 정작 본인은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쿨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더한다.”고 전했다.

자는 모습 마저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린 이시영의 모습에 SNS등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이시영 완전 귀엽다! 이건 뭐 그냥 동네누나 포스ㅋㅋ", "머리에 꽂아놓은 헤어핀조차 귀여워~", "드라마 촬영이 얼마나 피곤했으면~ 골든 크로스 잘 되길 바랄게요!", “이 언니 요새 완전 호감! 털털한 모습 너무 좋아요!”, “떡실신을 해도 미모는 가려지지 않는 구나~ 부럽ㅠ”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우리나라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그 속에서 벌어지는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에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으로 첫 방송 후 폭발적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매주 수,목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