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빅맨> 강지환, 동네 한량 포스 제대로! 강지환 표 김지혁이 더 기대되는 이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이 강지환이 동네 한량으로 변신했다?!

‘빅맨’에서 자신만의 신념과 깡으로 똘똘 뭉친 대한민국 최고의 빅맨으로 성장해갈 김지혁 역을 맡은 강지환이 섬세한 캐릭터 분석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김지혁 역)은 파란색의 추리닝을 입고 길가에 내 집 안방인 냥 편히 앉아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추리닝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밀리터리 조끼로 김지혁(강지환 분)만의 언밸런스룩을 완성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러한 차림은 특유의 유들유들하고 능청스런 성격을 자랑하는 김지혁 캐릭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 친근감을 전한다. 무엇보다 캐릭터 그 자체가 지닌 개성과 성격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이러한 ‘김지혁스러운’ 패션은 강지환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 제안했다고. 강지환은 이번 작품에서 김지혁 캐릭터를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해내기 위해 스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히 체크해가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전언.

이에 대해 “김지혁을 잘 표현하고자 함 이었다”고 밝힌 강지환은 “내면적인 연기도 중요하지만 외적으로 보여 지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작은 부분이지만 시청자들이 캐릭터에 이입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해 강지환 표 김지혁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빅맨’의 관계자는 “강지환은 얼마나 캐릭터에 대해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는지 느껴질 만큼 마치 맞춤옷을 입은 듯 김지혁 캐릭터를 매끄럽게 소화해내고 있다. 촬영현장에는 배우 강지환이 아닌 빅맨 김지혁만이 있을 정도”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었지만, 그로 인해 다치고 부서지며 자신이 지켜야 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세상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진정한 리더십을 그리며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캐릭터가 살아 숨 쉬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오는 28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