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골든 크로스> 김강우-이시영 대본 연습, 눈빛마저 '애잔하네'

'골든 크로스' 김강우, 이시영의 진지한 대본 연습이 포착됐다. 탄탄한 전개와 선 굵은 연출, 강렬한 연기 등 삼박자가 맞는 흡입력 드라마로 수목드라마의 복병으로 떠오른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 측이 김강우, 이시영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창가에 나란히 앉아 대본을 보고 있다. 펜을 들고 메모를 하며 열공 모드에 들어간 김강우와 이시영은 배역에 몰입한 모습으로 대사를 맞춰보고 있다. 두 사람은 눈빛마저 애잔하게 보일 정도로 집중한 모습이다.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우리나라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에서 벌어지는 암투와 음모를 그리는 드라마. 평범한 가정이 상위 0.001%에게 희생되는 과정이 리얼하게 표현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 중 두 사람은 '골든 크로스'를 움직이는 가족에게 벗어나 혼자의 힘으로 삶에 뛰어든 열혈검사 '서이레(이시영 분)'와 '골든 크로스'의 음모에 의해 여동생을 잃는 사법연수원생 '강도윤(김강우 분)'으로 분한다.

이날 촬영은 도윤과 이레가 검찰청 일각에서 강하윤(서민지 분)의 살인사건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었다. 동생을 잃은 슬픔과 아버지가 동생을 죽인 범인으로 지목당하며 괴로워하는 도윤과 해당 사건의 담당 검사로서 슬픔에 잠긴 이레의 심정을 그려야 하는 김강우와 이시영은 결코 가볍지 않은 감정선임에도 불구하고 감정에 100% 몰입하며 애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골든 크로스'는 평범한 청년 강도윤이 가족의 복수를 위해 우리나라 0.001%의 상위층을 향한 복수를 본격화할 예정이어서 향후 전개될 내용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위 0.001%의 우리나라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의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에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 '골든 크로스'는 이번주 수요일(23일) 밤 9시 50분 KBS 2TV를 통해 3회가 방송된다.

사진=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