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야경꾼 일지> 고창석-이세창-강지우, ‘수호귀신’ 3人 3色 매력 폭발

‘야경꾼 일지’ 고창석-이세창-강지우가 정일우를 졸졸졸 쫓아다니는 '수호귀신' 3인방으로 등장해 3인 3색 매력을 폭발 시킬 예정이다.

올 여름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야경꾼 일지’(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21일 극 중 이린(정일우 분)의 곁을 떠나지 않는 수호 귀신 3인방 고창석-이세창-강지우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공개된 사진은 이린을 지켜보는 귀신 3인방을 담은 사진으로, 표정만으로 3인 3색의 다른 성격을 느낄 수 있다. 나무 위에 앉아있는 모습에서도 각기 다른 귀신들의 성격이 드러나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은 이린의 뒤를 '졸졸졸' 쫓아다니며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는 '수호귀신' 같은 존재로, 극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뚱정승(고창석 분)'은 정승이라는 과거 신분과는 다르게 익살스런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 특히 연분홍색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했다.

살아서 이린을 보필했던 '송내관(이세창 분)'은 죽은 이후 이린의 곁에 머물러 그를 걱정하고 도와줄 예정. 잔소리가 심하고 호들갑스런 성격은 귀신이 되어서도 그대로여서 자나깨나 이린 걱정뿐인 귀신이다. 송내관의 호들갑스런 성격은 그의 손동작에서 고스란히 느껴지는가 하면, 표정 역시 범상치 않아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끔 한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10살 정도의 어린아이 귀신 '랑이(강지우 분)'로 색동 한복을 곱게 입고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이린을 뚫어져라 바라봐 눈길을 끈다. 시크한 표정과 손에 든 부채가 트레이드 마크인 '랑이'는 온몸으로 사랑스러움을 뿜어내고 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귀신 3인방은 나무에 올라갔는데 어린 강지우는 전혀 겁을 먹지 않고 씩씩하게 나무에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고창석-이세창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줘 세 사람이 함께 그려낼 귀신 3인방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졌다. 또한, 함께 촬영에 임한 정일우가 강지우의 연기를 돕기 위해 자신의 촬영이 아닌데도 앞에서 연기를 해주고 시선을 맞춰주는 등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야경꾼 일지’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처음 맞춰본 연기 호흡인데도 현장에서 고창석-이세창-강지우의 호흡이 너무 좋았다. 또한, 나무에 올라가 진행돼 다소 어려움이 있었을 텐데 그런 모습을 전혀 보이지 않고 시종일관 웃으며 촬영을 진행해 좋은 장면이 나올 수 있었다”며 "배우와 스태프 모두 한 마음으로 '야경꾼 일지'를 위해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야경꾼 일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

사진=래몽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