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다 똑같은 샴푸라고? 두피가 먼저 알아본다

입사 7년 차 박모씨(여, 32)는 요새 고민이 많아 우울하다. 모발이 가늘어지고 탈모증상까지 보여, 산뜻한 헤어 스타일이 힘들기 때문이다. 좋은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고, 트리트먼트까지 사용하는데 왜 갈수록 ..

훈남이 되기 위해 성형하는 남성들

사회생활을 하면서 누군가를 처음 만날 때 상대방의 호감, 비호감을 좌우하는 기준은 첫인상이다. 특히나 현대사회가 자기PR시대로 돌입하면서 그만큼 본인의 첫인상이 중요해지는 시대가 왔다. 면접 또는 미팅에서 좋은 인상..
이미지

올 봄, 내 피부에 맞는 CC크림 선택법 제안

CC크림은 피부 재생 효과에 초점을 맞춘 BB크림과는 달리 잡티와 피부 톤 보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스킨케어 기능도 동시에 갖춰 ‘생얼 화장’과 ‘올인원’ 트렌드를 반영한 BB크림의 진화 형태라고 불린다. 하지만 ..
이미지

DHC, 1만원대 반전 다이어트 기획전 실시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에서 4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이어트를 돕는 이너테라피 제품을 1만원대의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1만원 대 반전 다이어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
이미지

쉬크 하이드로 실크(Hydro Silk) 출시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는 여성 제모의 혁명을 일으킬 신제품, 하이드로 실크를 출시한다. 새로운 쉬크 하이드로 실크는 수 백 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7년 동안 여성들이 면도기에 어떤 점을 바라는 지..
이미지

로얄네이쳐, 황사 스페셜 ‘무자극 천연보습 3종’ 출시

환기시킨다고 창문을 열기도 겁이 나는 시기가 왔다. 바로 황사 때문이다. 황사에는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각종 오염물질들이 함께 섞여오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급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평소 민감하지 않은 피부도 빨갛게..
이미지

‘윤후효과’ 패션계로 이어져 최연소 완판남 등극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의 간판스타 윤후의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짜파구리를 맛있게 먹는 장면이 방송된 후 먹방계의 일인자로 등극, 짜파게티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일명 ‘윤후효과..
이미지

홀리카 홀리카, ‘만우절 이벤트’ 진행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즐거운 위트가 함께하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거짓말 같은 균일가로 팩트류를 파격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우절 이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