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티저 화보 ‘뽀글뽀글 애완남’ 변신 완료

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yjkim@jkn.co.kr) 김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1.09.09 11:25:37

컴백을 앞두고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멤버별 티저 화보 공개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B1A4(비원에이포)가 마지막 멤버인 공찬의 티저 화보 공개를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www.b1a4.com)를 통해 공개된 티저 화보 속 공찬은 뽀글뽀글한 베이비펌 헤어로 이전 앨범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강아지처럼 키우고 싶다는 의미의 "찬아지"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기도 했다.
 
B1A4는 이번 티저 화보를 통해 남자들이 소화하기 힘든 시스루룩을 선보여 섹시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한 진영, 장난감 시계와 머리 빗, 해골 캐릭터가 잔뜩 붙어있는 종이 왕관 등을 이용한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은 '토이 보이' 바로, 남자답고 거친 매력과 동시에 귀여운 꽃미소로 반전 매력을 과시한 신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퓨어 보이 산들, 키우고 싶은 애완남 공찬까지 5인 5색 매력을 유감 없이 발휘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찬의 티저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보들보들 강아지 같이 너무 귀엽다.", "저런 강아지 있으면 당장 데려다 키우고 싶다", "처음 공개한 진영부터 마지막 공찬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가 없다.", "사진을 다 보고나니 이번 앨범이 더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B1A4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 측은 "하루하루 공개되는 멤버들의 티저 화보에 많은 분들께서 큰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9일 오후 공개되는 타이틀 곡의 티저 영상과 16일 B1A4 두 번째 미니 앨범 음원 공개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B1A4는 16일 0시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2집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사진=WM 엔터테인먼트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보통사람 금융생활]더보기

주택

경제활동가구 월소득 476만원…소득격차 감소

최근 1년 사이 소득이 증가하고 소득 격차는 다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물가가 올랐음에도 총소득에서

취업

빚 있는 사회초년생 부채 1년 새 432만원 증가

빚 있는 20∼30대 사회초년생의 부채 규모가 최근 1년 사이 400만원 넘게 늘어났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기혼

직장인

서울 직장인 월 358만원 받아 246만원 사용

서울시 직장인은 평균 358만원을 월급으로 벌어 246만원을 쓰는 것으로 집계됐다. 신한은행은 16일 발표한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