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이트루(A:TRUE), 트루 리뷰(True Review) 이벤트 진행

피부에 안전한 최상의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A:TRUE)는 1월 20일(일)까지 오리진 라인의 베스트 후기왕을 찾는 트루 리뷰(True Review) 이벤트를 진행, 우수 후기자 15명을 선정하여 뮤지컬 ‘락오브에이지’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론칭 이래 에이트루 오리진 라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리진 라인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생생한 피부 변화 스토리를 진실하게 리뷰로 작성하면 된다.
 
특히 제품 사용 전∙후의 사진을 후기와 함께 게재하는 경우 당첨 가능성이 높아지고, 개인 블로그 및 카페, SNS 등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거나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평가 시 플러스 요인이 될 수 있다.
 
이벤트는 에이트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이미 홈페이지를 통해 후기를 작성했다면 블로그에 덧글 형식으로 남기면 된다.
 
에이트루 마케팅팀 문인주 팀장은 “에이트루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오리진 라인을 출시하며 왜곡된 화장품 업계의 진실을 바로잡고자 노력해왔다."라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는 오리진 라인을 사용한 고객들의 보다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검증받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당첨자는 1월 21일(월) 에이트루 홈페이지 및 개별SMS로 발표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트루의 공식 홈페이지(www.atrue.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atrumet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번호: 1661-8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