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전자, G플렉스2 복합 체험공간 오픈

LG전자[066570]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에 있는 '바인드(BIND)' 매장에서 최신 커브드 스마트폰 G플렉스2의 복합 체험공간인 '아티스트존(Artist Zone)'을 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3 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G플렉스2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던 디자이너 최범석, 고태용, 배우 오연서 등 3인이 직접 디자인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들이 디자인한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은 모두 G플렉스2의 곡면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손수 제작됐다.

    유명 연예인 30여명도 이벤트 기간에 아티스트존 매장에 수시로 들러 방문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인기 걸그룹 'EXID'는 13일 오픈일에 매장을 방문해 데뷔 첫 팬 사인회를 할 계획이다.

    이 벤트 참여자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장만 방문해도 소정의 선물을 준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lggflex2event.co.kr)에서 G플렉스2 영상을 보고 응모하면 G플렉스2 30대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LG전자 MC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철훈 상무는 "복합 체험존 아티스트존은 세련된 곡면 디자인을 갖춘 G플렉스2와 다양한 문화 아이템이 어우러진 신개념 매장"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