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방배 서비스센터 이전 오픈

▲방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경.(사진=클라쎄오토 제공)
▲방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경.(사진=클라쎄오토 제공)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오는 23일 폭스바겐 방배 서비스센터를 이전 오픈하고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 고객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폭스바겐 방배 서비스센터는 한강이남의 중심이자 경기 남부 지역의 접근성이 좋은 방배동 이수교차로 인근에 위치해 서울 및 경기 지역 고객들의 방문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 운영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킬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하는 폭스바겐 방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13.63 m2 규모의 넓고 쾌적한 환경에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일일 최대 3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방배전시장 2, 3층에 위치해 판매에서부터 정비, 부품 교환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누적 판매 3만대 돌파를 앞두고 있는 국내 폭스바겐 최대 딜러인 클라쎄오토는 '실시간 정비 예약 서비스'와 예약 없이 입고 순으로 엔진오일이나 소모품 등을 교환 받을 수 있는 '마하서비스' 등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연내 3개소 이상의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건립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