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책소개] 최신개정판! "HTML5&CSS3 사전, 제2판"

-멀티 디바이스 시대의 필수 휴대서!
-PC & 스마트폰 & 태블릿 지원
-IE10, Windows 8, iPhone 5/4, Android 4.2/4.1 지원

▲성안당
▲성안당

[책소개]
이 책은 HTML5와 CSS3를 2부로 나눠 구성하고 있으며 각 부의 1장에서는 기초 지식을 , 2장에서는 레퍼런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특징과 개념, 신기능, 작성 방법은 각 부의 1장인 'HTML5의 기초 지식'(p.1)과 'CSS3의 기초 지식'(p.255)에 나와있다. 2장부터 설명하는 레퍼런스에서는 각 항목을 기능별 카테고리로 나눈 후 기본 서식, 해설, 예제 소스 코드, 예제의 표시 화면, 각 브라우저의 지원표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하여 수록하였다. HTML5와 CSS3의 레퍼런스는 기본적으로 동일한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독자들이 이해하기 편하도록 일부 형식을 변경한 것도 있다.

지원 브라우저 및 지원 OS를 안내하면 다음과 같다.
ㆍ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10/9, Firefox, Google Chrome, Safari, Opera, iPhone 표준 브라우저, Android 표준 브라우저
ㆍOS : Microsoft Windows 8, MAC OS X 10.8, iOS 6/5, Android 4.2/4.1

출판사 리뷰

2년만에 출간되는 'HTML5 & CSS3 사전'의 개정판입니다. 매일매일 추가되는 변경 사양에 맞춰 2013년 현재의 브라우저 지원 상황을 정리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10을 비롯한 요즘 브라우저는 물론, iPhone 및 Android 탑재 표준 브라우저에서의 검증 결과도 수록하였기 때문에 어떤 브라우저, 어떤 스마트폰에서 어떤 요소와 프로퍼티를 사용할 수 있는지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규격을 다른 사람보다 먼저 익혀두고 싶은 분은 물론, 이미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도서입니다.

저자소개

ANK Co., Ltd.   
소프트웨어 개발부터 웹 사이트 구축 및 디자인, 서적 집필까지 폭넓게 일을 하는 회사. 저서로는 그림책 시리즈인 'C가 보이는 그림책', 'Java가 보이는 그림책', 'SQL이 보이는 그림책', 'ASP.NET이 보이는 그림책' 등이 있으며, 사전 시리즈는 'HTML&CSS3태그 사전', '홈페이지 사전', 'HTML 태그 사전', '스타일 시트 사전', 'JavaScript 사전' 등이 있다.

역자소개

이영란
테크니컬 라이터 및 컴퓨터 도서 전문 번역자이다.
번역 도서로는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Windows 구조와 원리', '마스터링 Visual C# .NET', '마스터링 TCP/IP 입문편(5판)', 'Visual Basic .NET 외 다수의 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