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책소개]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 카페에서 알려주는 "마담의크스 일러스트레이터 CS6 기본+활용 배우기"

-일러스트레이터의 모든 것!
-친절한 해설과 실전 예제를 통한 일러스트레이터 CS6 완전 해부

▲영진닷컴
▲영진닷컴

[책소개]
이 책 『마담의크스 일러스트레이터 CS6』는 초보자들의 학습 난이도를 고려하여 '기본편'과 '활용편'으로 구성했다.

마담의크스 일러스트레이터 CS6의 '기본편'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일러스트레이터 CS6의 기본 기능을 17개의 Chapter로 나눠서 설명하며, 그에 알맞은 적절한 예제를 따라하기 형식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놓치기 쉬운 내용들은 Tip으로 정리하여 원활한 학습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마담의크스 일러스트레이터 CS6의 '활용편'에서는 '기본편'에서 익혔던 툴의 사용법이나 효과들을 응용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레이터이 사용 분야에 적합한 대표 예제 5가지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캐릭터 디자인, 제품 디자인, CI 디자인과 응용 분야 디자인, 앱 디자인, 웹 아이콘 디자인 등의 실무 예제를 통하여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분야에 응용이 가능하도록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한편 '볼거리가 가장 많은 카페', '신시식 우수 카페', '공인지식 카페', 'IT 분야 우수 카페', 'DAUM 카페 검색(포토샵, 웹 디자인 분야) 1위' 등은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인 카페인 '마담의크스'를 소개하는 데 부족함이 없을 듯하다. 2002년 개설 이후 70만 명 이상의 대규모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마담의크스' 카페는 많은 회원들과 함께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홈페이지 등의 그래픽 노하우를 공유하고, 그래픽 관련 강좌를 무료로 개방하여 초보자에게 필요한 지식을 베풀고 있다. 이러한 마담의크스 카페가 이번에는 일러스트레이터 CS6의 모든 것을 한 권의 책에 알차게 담았다.

저자소개

마담의크스 카페
2012 Daum 우수카페, Daum 대표카페
2002년 개설 이후 회원 수 70만 명이 넘는 대형 카페
DAUM 카페 검색 '포토샵, 웹 디자인' 분야 1위
'볼거리가 가장 많은 카페' 선정
'신지식 우수 카페' 선정
'공인지식 카페' 선정
'IT 분야 우수 카페' 선정
일러스트레이터 강좌 관련 최고의 카페

저서로는 <마담의크스 카페와 함께 떠나는 포토샵 여행> 2005년 출간, <마담의크스와 함께 하는 손글씨 & 동꼬 by 포토샵> 2006년 출간, <미니홈피, 블로그를 요리하는 포토샵 레시피> 2007년 출간, <왁자지껄 붐비는 카페의 특별한 운영자 수업> 2007년 출간, <마담의크스의 fun한 프로포즈 사랑해, 포토샵!> 2008년 출간, <마담's 리얼 포토샵CS5> 2011년 출간했다.

황 병 숙
중부여성발전센터 웹디자인 과정 강의
한국전산 직업 전문학교 웹디자인 과정 강의
동부 여성 발전센터 웹디자인 단과 과정 강의
뉴호라이즌 교육센터 전문 강사
강서 여성인력개발센터 쇼핑몰 창업반 강의
아카데미티모 액션스크립트 강의
2012 속에多있다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 동영상 강의
2012 속에多있다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필기 총정리 동영상 강의
2012 속에多있다 웹디자인기능사 필기 총정리 동영상 강의
고도 아카데미 쇼핑몰 강의
홍익대학교 방학 특강
서울 현대 직업전문학교에서 웹디자인 출강
imskorea 사이트 제작
한솔코리아 사이트 및 인쇄물 다수 제작

저서로는 "속에 多 있다 GTQ 1급(웰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