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코코, 5만원이상 구매 시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6핑거 네일 폴리시', '투웨이 버퍼', '리무버 패드' 2매 등 세트로 구성
-오는 6월 말까지 전국 인코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

 

▲인코코 체험키트 이벤트 포스터 (사진 : 인코코 제공)
▲인코코 체험키트 이벤트 포스터 (사진 : 인코코 제공)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체험키트는 사이즈가 다른 6개 손톱에 붙일 수 있는 네일 스트립 2매가 들어있는 '6핑거 네일' 1개와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네일 폴리시 리무버 패드' 2매, 손톱 모양을 잡고 마무리할 때 사용하는 2단계 버퍼 '투웨이 버퍼'까지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6핑거 네일'은 디자인에 따라 소비자 가격이 7천 900원에 이르는 정품으로, 16개 디자인 중 랜덤으로 증정된다.

인코코의 네일 제품은 품목 및 디자인에 따라 3천 90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되어 있으며, 최근 출시한 '붙이는 젤 네일'은 2만 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붙이는 젤 네일'은 말리거나 구울 필요 없는 신개념 젤 네일 제품으로, 제거 시 별도의 쏙 오프 과정 없이 일반 리무버로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코코 관계자는 "인코코는 다양한 품목과 디자인은 물론 리무버와 강화제 등 네일 전반적인 케어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혁신적인 인코코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 보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장 별로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인코코(INCOCO)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약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인코코 코엑스몰점, 주요 백화점 내 인코코 매장 등 약 50곳을 비롯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구입 및 이벤트 문의안내

홈페이지 : www.incoco.co.kr, 고객상담실 : 02-712-5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