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 K-뷰티의 얼굴 '2015 미스코리아' 공식 후원

-합숙기간 네일 관리 지원, 제품 및 홈케어 네일 패키지 제공
-미스코리아 맞춤 특별 네일 클래스 진행과 더불어 특별 네일 제품 3천개 선물    

 

▲인코코 매장에 방문한 ‘2015 미스코리아’ 1차 통과자 (사진 : 인코코 제공)
▲인코코 매장에 방문한 ‘2015 미스코리아’ 1차 통과자 (사진 : 인코코 제공)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한국을 대표하는 미(美)의 대전,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들이 합숙하는 동안에도 손쉽고 간편하게 네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인코코 네일 제품과 홈케어 네일 패키지 등을 제공했으며, 지난 26일(금)에는 1차 통과자 30명을 서울 코엑스몰에 위치한 인코코 매장으로 초청해 다양한 네일 디자인을 둘러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오는 7월 1일은 '인코코 네일 클래스'를 진행, 미스코리아 도전자들의 각 이미지와 아름다움을 배가시키는 네일 디자인을 스타일링 해주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인코코는 이번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인코코 제품을 제공함은 물론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네일 제품 3천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인코코 관계자는 "2015 미스코리아 도전자들의 손 과 발 끝까지도 아름답도록 적극 지원에 나서고 있다"며, "바쁜 스케줄을 이어나가는 도전자들에게 인코코가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네일 스타일링으로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INCOCO)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약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인코코 코엑스몰점, 주요 백화점 내 인코코 매장 등 약 50곳을 비롯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