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CJ제일제당, 햇반속 ‘맛의 비밀’ 찾으면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 오는 8월 25일까지 '햇반 맛의 비밀을 찾아라' 이벤트 진행
- 햇반 맛 품질의 비결을 묻는 퀴즈 맞추면 추첨 통해 상품권과 햇반 등 증정

 

▲햇반 맛의 비밀을 찾아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햇반 맛의 비밀을 찾아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 '햇반'이 우수한 맛 품질을 알리기 위해 <햇반 맛의 비밀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독보적인 맛을 보유한 '햇반'의 차별화 요소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안에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http://www.cj.co.kr/cj-kr/participation/events?map[%27index%27]=2&map[%27offset%27]=10)에 접속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햇반'을 검색하면 나오는 배너 형태의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햇반에 담겨있는 '맛의 비밀' 3가지에 대한 퀴즈 정답을 맞춰 응모하면 되며, 햇반 원재료인 쌀의 보관방법과 도정 방식, 포장 기술 등에 대해 소개하는 동영상을 보고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오는 8월 2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마다 당첨자가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한 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지급하고, 300명에게는 햇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매일 참여할 수 있고,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이다.

'햇반'은 브랜드명이 곧 즉석밥 시장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시장을 대표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온 보관한 쌀을 당일 도정해 무균 포장공법으로 만드는 햇반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 햇반팀 총괄 최동재 부장은 "이번 행사는 햇반의 우수성을 '맛의 비밀'이라는 흥미 요소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설명하고, "앞으로도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는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고 이를 알리는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