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더샘,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 출시...모델 샤이니가 출연한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 CF 공개

-하루하루 더해가는 누적 보습을 실현한 고보습 농축 크림
-하라케케가 지닌 보습 에너지의 근원,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뿌리 추출물 100%' 함유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 출시 이미지 (사진 : 더샘 제공)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 출시 이미지 (사진 : 더샘 제공)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청정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뿌리추출물이 함유된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더샘의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

더샘의 베스트셀러 '하라케케'라인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뿌리 추출물 100%'와 '하라케케 씨앗 오일', '하라케케 잎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1겹, 2겹, 3겹 쌓이는 누적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처음 바를때는 수분크림처럼 부드럽지만 마무리감은 수분막을 꽉 잡고 있는 듯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19,000원(60ml) 이다.

더샘의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 장점

첫번째 보습으로 '하라케케 뿌리추출물'은 하라케케가 지닌 보습 에너지의 근원으로서 차곡차곡 누적되는 보습을 실현해 피부 기초부터 촉촉하게 가꿔주며, 두번째 보습 '하라케케 잎 추출물'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 틈새까지 촘촘하게 보습을 전달해준다. 마지막 세번째 보습으로 '하라케케 씨앗 오일'은 탄탄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연약한 피부를 강화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더샘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 3주 테스트 진행 결과

연구기관 : ㈜엘리드
연구기간 : 2015년 7월15일~8월14일
연구대상 : 22명

더샘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에 대한 출시 전 사용자 테스트 진행 결과 3주간 사용한 사용자들 모두 피부 건조함이 개선되었으며 매일 누적되는 보습을 느낄 수 있었다고 응답했다. 특히 이들을 대상으로 볼 피부의 보습량을 측정한 결과 3주동안 지속적으로 보습량이 누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더샘은 모델 샤이니가 출연한 '하라케케 뿌리보습크림'의 CF도 동시에 공개했다. 샤이니 멤버별 각기 다른 개성을 살린 5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실제 하라케케 잎을 배경으로 촬영되어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샤이니의 모습이 느낌있게 담겼다. 이번 CF는 TV뿐 아니라 더샘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aem) 등을 통해 동시에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