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일동후디스는 산양분유가 서울 신라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 주관,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가 주최하는 시상제도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고, 이를 소비자와 업계에 널리 알리고자 마련한 권위와 명성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이다.

2003년 출시된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착유 24시간 내 원-라인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고 일동후디스는 설명한다. 출시 10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산양유에는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이 거의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도 적을 뿐만 아니라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 그대로 만들어 CLA, IGF, 뉴클레오타이드, 폴리아민 등 모유성분이 천연으로 들어 있어 모유에 더욱 가깝다고 제조사는 설명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2003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후 현재까지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지켜오며 명품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이는 대한민국 아기의 건강과 성장발달에 기여하고자 하는 일동후디스의 기업이념을 인정받은 것으로 소비자들이 주신 이 사랑과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