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푸조, '508' 악티브 어반 트림 출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 '508'의 새로운 버전, 악티브 어반(Active Urban) 트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508 악티브 어반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1.6 알뤼르(Allure) 트림의 일부 옵션을 조정해 가격 경쟁력을 높인 차량으로, 합리적인 조건에 차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됐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 508의 새로운 트림을 더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줌으로써 508의 인기를 계속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508 악티브 어반은 기존 알뤼르 트림에서 썬루프, 풀 LED 헤드램프, 가죽시트가 제외됐으며, 가격은 3780만원이다(VAT 포함).

508은 푸조의 오랜 노하우가 숨쉬는 플래그십 세단으로, 세련되고 견고한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품격, 운전자 편의를 고려한 첨단 시스템,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 넓은 적재 공간,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등 프리미엄 세단으로서의 가치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라고 제조사는 설명했다.

508에는 PSA 그룹의 BlueHDi 엔진과 EAT6(Efficient Automatic Transmission) 자동변속기가 탑재됐으며 연비는 14.2㎞/ℓ(고속 15.5, 도심 13.3)이다. 최고출력은 120마력, 최대토크는 30.6kg.m의 성능을 갖췄다. 여기에 7인치 풀 터치스크린, 포-존 에어컨디셔닝,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시스템, 후방 카메라 등 운전자는 물론 탑승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시스템이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