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CJ제일제당, 스틱형 분말 다이어트식품 '팻다운 톡' 출시

▲팻다운톡 출시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팻다운톡 출시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자사 브랜드 팻다운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틱형 분말 제품인 '팻다운 톡'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팻다운 톡은 상큼한 자몽맛의 분말 형태로 돼 있어 체지방 감소 효과를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복용법은 출근길, 쇼핑, 가벼운 운동 중 생활 속에서 하루 두 번 1포씩 물 없이 또는 물에 타서 먹는다.

팻다운 톡의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가미돼 있어 보다 활력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다.

한정엽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 총괄부장은 "팻다운이 출시 이후 15년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한 경쟁력 향상 노력이 있었다"고 강조하고, "팻다운 톡 출시를 통해 음료형과 분말형 두 가지 제형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권과 제품 활용도를 보다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팻다운 톡 박수진 모델과 제품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팻다운 톡 박수진 모델과 제품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팻다운 톡 가격은 한 박스 10포(한 포 2.7g) 기준으로 13,900원으로,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몰, CJ제일제당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사이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팻다운 톡의 출시와 더불어 팻다운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수진을 기용해, 일상 속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15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운동 다이어트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이번 '팻다운 톡' 출시로 '팻다운 파워번', '팻다운 스포츠 다이어트' 등 총 3종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