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책소개] 동안(童顔) 지침서 "더 늙어 보이는 여자, 더 어려 보이는 여자"

-관리에 따라 여자의 얼굴은 달라진다!

 

▲길벗 (출판사) 
▲길벗 (출판사)

 [책소개]

이 책은 동안(童顔)을 가지며 보다 젊게 살도록 "다이어트", "피부 관리", "메이크업", "한방 뷰티", "쁘띠 성형" 총 5가지의 방법을 담았다.

날씬한 몸매, 어려보이는 얼굴을 위해 다이어트부터 피부 관리, 쁘띠 성형까지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과도하고 잘못된 정보 속에 정작 자신에게 맞는 제대로 된 방법을 찾기 힘들다.

진짜 '동안'은 많은 돈의 투자가 가져다주는 건 아니다. 물론 투자가 필요하겠지만 그 투자라는 것이 꼭 어마어마할 필요가 없고 시간과 기간을 정해서 하는 특별한 것이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 그 자체를 되찾는 일이다. 매일매일 하는 소소한 노력, 그리고 외출 전 10분을 더 투자할 수 있을 만큼의 여유를 되찾는 것, 그것이야말로 동안의 시작이다.

이 책은 그런 동안에 대한 욕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내 상태를 바로 알고 나에게 꼭 맞는 방법'을 위한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시하여 올바른 동안 뷰티 관리를 스스로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 책은 크게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ㆍS라인 몸매_다이어트
제대로 알면 아는 만큼 덜 힘들고 더 빠르게 성공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이다. 30대의 여성이 20대의 외모를 지니고 있다 하더라도 관리하는 방법은 달라야 한다. 20대와 30대 다이어트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30대에 맞는 운동법을 제시한다. 30대 운동에 좋은 12개의 핵심 스트레칭 동작과 부위별 집중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ㆍ아기피부_피부관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 것은 숫자가 아니다. 30대에도 건강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가 될 수 있는 핵심 상식을 알려준다. 20대 동안으로 돌아가는 지름길은 피나는 노력과 꾸준한 관리가 핵심 포인트로 올바른 데일리 케어와 스페셜 케어 방법을 알려주고 상황과 환경에 따른 피부 노화를 예방, 대처할 수 있는 눈 마사지, 입 주변 리프팅 마사지 등의 방법을 페이스, 부위별로 나눠 친절하게 알려준다.

ㆍ얼굴 연출_메이크업
어깨에 잔뜩 힘이 들어간 것 같은 20대 그녀들의 화장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내 발에 꼭 맞는 신을 신은 것처럼 편안하고 내 자신의 것 같은 아름다움을 되찾는 것이 30대 화장의 시작. 30대 화장의 포인트는 덜어내는 것으로 어떤 화장품을 빼야 하는지 30대 화장에는 어떤 성분이 필요하고 스테디셀러 제품은 무엇인지를 부위별로 자세하게 알려 줘 나에게 맞는 화장법과 제품을 효과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ㆍ어려지는 기술_한방 뷰티
30대에는 임신과 출산이라는 혁명적 신체 변화를 겪을 뿐 아니라 잘못된 생활 습관의 영향이 몸에 슬슬 나타나기 시작하는 때이다. 달라진 몸의 변화를 체크하고 관리하여 안과 밖 모두 조화롭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한방 정보를 알려준다. 한방에서 '동안'시술의 개념은 시술로 얼굴을 예쁘게 만들어 인상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침, 뜸, 한약 등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5~10년 전 자신의 젊고 아름다웠던 모습을 되돌리는 것이 핵심으로 한의한적 관점의 노화의 특징과 방법을 알려주고 탈모, 하지정맥 등 30대에 올 수 있는 대표적인 증상에 대한 처방과 성형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ㆍ어려지는 기술_쁘띠 성형
젊어지고 어려지기 위한 현대인의 수단, 다운에이징. 다운에이징을 위해 피부 마사지, 모발 관리, 패션 스타일링 등을 지속해도 결국 노화는 피할 수 없다. 미용에 관심 있는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알려지고 있는 다운에이징을 위한 미용 시술 정보를 소개한다. 고민과 타입에 맞는 시술 종류와 주의할 점 등의 부작용 등을 알려줘 쁘띠 성형에 대한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소개

이기성 (다이어트 멘토)
ㆍ현 세븐데이즈 다이어트 캠프 대표
ㆍ현 신구·성일 스포츠센터 총괄본부장
ㆍ전 한국 퍼스널트레이너협의회 기획이사
ㆍ전 월드짐 대치센터 PT총괄팀장
ㆍ전 더스타일짐 대표

박진희(피부 멘토)
ㆍ현 바움 에스테틱&스파 대표원장
ㆍ현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중앙회 피부미용위원회 부위원장
ㆍ전 인터넷 한국일보 【피부 이야기】 칼럼니스트
ㆍ2014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 미용경기대회 심사위원장

정지은(메이크업 멘토)
ㆍ현 쓰리컨셉아이즈 BM
ㆍ블로그 '옆집 사는 숙임씨'운영
ㆍ입생로랑, 숨37, 디올, 랑콤, 라네즈 등 다수의 뷰티 브랜드 파워 블로거 활동

김현갑(한방 뷰티 멘토)
ㆍ현 아미율한의원 네트워크 대표
ㆍ현 아미율한의원 강남점 대표원장
ㆍ현 대한동서정형학회 회장
ㆍ현 대한한방피부과회화 정회원
ㆍ현 대한한방항산화연구회 정회원
ㆍ현 대한한의학회 정회원 / 현 대한약침학회 정회원
ㆍ한국재능나눔대상 수상 / 전 복치의학회 총무이사

김종우(쁘띠성형 멘토)
ㆍ현 아이유클리닉 네트워크 대표원장
ㆍ현 아이유클리닉 동대문점 대표원장
ㆍAllergan Botox Juvederm 세미나 교육의사
ㆍMerz 제오민 래디어스 키닥터 위촉(전국 7인)
ㆍRestylane 키닥터 위촉(전국 13인)
ㆍ엘란쎄 필러 전문가 과정 교육의사
ㆍ대웅제약 '나보타' 교육의사
ㆍ2014 메디컬코리아 안티에이징 부문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