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GLE 쿠페·GLS 익스피리언스' 용인서 개최



▲(좌측부터)GLE 쿠페·GLS<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좌측부터)GLE 쿠페·GLS<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미디어를 대상으로 10일과 1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더 뉴 GLE 쿠페 & GLS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출발해 국도 구간과 고속도로, 연속 커브 구간 등 총 70km의 시승코스를 주행하며 더 뉴 GLE 쿠페와 더 뉴 GLS를 경험했다.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는 2015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다. 더 뉴 GLE 쿠페는 쿠페 특유의 날렵한 루프라인과 AMG 프론트, 리어 에이프런 등 AMG 라인이 기본 적용됐다.

더 뉴 GL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SUV 모델로 SUV의 S-클래스를 표방하는 럭셔리 SUV이다. 7인승 풀사이즈 럭셔리 SUV인 더 뉴 GLS는 넉넉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하며 그에 걸맞은 수준의 편안함, 여유로운 성능, 그리고 이미 S-클래스를 통해 선보인 바 있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최신 기술을 접목해 최고의 안전성을 추구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더 뉴 GLS 시승을 통해 S-클래스에 제공되는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Driving Assistance Package Plus)를 직접 경험하는 한편 도심주행과 장거리 여행 등 모든 조건에 적합한 더 뉴 GLS를 직접 경험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근 출시한 더 뉴 GLS와 더 뉴 GLE 쿠페를 통해 총 6종의 SUV 라인업을 구축하며 메르세데스-벤츠 SUV 풀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E 63 S 4MATIC 쿠페와 더 뉴 GLS 500 4MATIC을 연내 출시해 기존 모델의 세부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하는 한편, 내년 상반기에는 미드 사이즈 SUV GLC의 쿠페형 버전인 더 뉴 GLC 쿠페를 선보여 총 7종의 프리미엄 SUV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사진=박성민 기자>
<사진=박성민 기자>